플레이업 마케터로 디지털노마드 실현하기

2020. 5. 14. 16:19IT 자료실

플레이업 마케터로 디지털노마드 실현하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최근에 많이 보이는 단어 중 하나로 '디지털노마드' 라는 단어가 있는데요.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기술을 이용해서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어디서든 돈을 벌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인데요.

다양한 채널들을 활용하여 플랫폼에 적용시켜 시공간의 제약 없이, 디지털노마드를

실현할 수 있는 미디어 타겟 기반 마케팅 플랫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플레이업(PLAY UP)이라는 플랫폼인데요.

독립적인 미디어 채널로, 해당 플랫폼을 이용해 퍼블리셔(인플루언서, 블로거, 마케터)가 

해당 미디어타겟채널을 홍보하면 타 플랫폼보다 훨씬 높은 레벨의 수익을 쉽게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디지털노마드를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본업인 경우부터 시작해 부업, 부수입인 경우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플레이업은 단순한 부업이나 용돈벌이의 개념이 아닙니다.

또,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홍보 플랫폼입니다. 

 

 

 

홍보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다양한 미디어 채널 캠페인에서 원하는 캠페인을 선택하고,

그 캠페인에서 광고 코드(URL)를 발급받습니다. 이 발급받은 URL을 갖고 SNS, 블로그, 카페 등에서 

내가 원하는 개인 계정의 매체에 소개하고 홍보(링크 삽입)하면 끝. 간단하죠? 

또 해당 홍보를 통해서 미디어 채널에서 재생이 일어나는 경우 수익금이 적립됩니다.

기본적인 자질만 갖춘 마케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노마드 실현. 플레이업에서 진행해보세요!

 

 

[ 플레이업 마케터로 디지털노마드 실현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