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주소 줄이기 URL 단축 사용법

2020. 1. 28. 15:52IT 자료실

 

인터넷 주소 줄이기 URL 단축 사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주소 줄이기 URL 단축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공유하고자 하는 뉴스 기사나 좋은 콘텐츠가 있을 때 공유를 할 때가 있으실 텐데요. 이때 단순하게 복사를 하게 될 경우 링크가 길어서 거슬릴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센스 있게 미관상으로도 깔끔한 단축 URL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링크는 심플하게 '보라'

 

업무적으로 보고를 할 때도 쇼트너링크를 활용할 때가 많이 있는데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가장 간단하게 주소를 줄여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VOLA라는 사이트입니다.

 

 

무료 전자명함 만들기 사이트 - 퍼블링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때 항상 반갑게 인사를 하고 난 뒤 건네는 명함은 '나'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좋은 매개체가 됩니다. 명함에는 이름, 연락처,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publing.tistory.com

긴 링크 축약 하는 법 

 

 다양한 단축 URL 사이트가 있지만 현재까지 사용해 본 사이트 중에 가장 직관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라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긴 URL을 주소창에 입력해주면 자동으로 쇼트너 링크로 변환됩니다. 우측에 URL복사를 눌러 그대로 입력하고 싶은 곳에 붙여 넣기 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

publing.tistory.com

다른 서비스 안내 

 

다른 곳들과 다르게 해당 사이트로 접속할 땐 vo.la라는 단어만 인터넷 창에 검색하면 연결할 수 있어 스펠링만 기억하고 있다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그 외 유입경로를 확인해서 통계 데이터를 활용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대량의 긴 링크를 정리해야 할 때 vo.la를 한번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