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명함제작 사이트 무료로 쉽고 간편하게

2020. 1. 29. 14:28퍼블링 소개

 

모바일 명함 무료로 만들고 5,000포인트 받으러 클릭!
셀프명함 무료제작사이트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직접 제작한 명함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직접 디자인을 한 종이명함도 많이 사용하시는 추세인데요. 퍼블링은 모바일 명함과 관련된 서비스가100% 무료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면서 제작과정 중 가감해야 할 내용이 있다면 수정도 쉽게 할 수 있고, 사용 중에도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종이명함만 사용하셨다면 퍼블링 모바일 명함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제작된 명함.

 

퍼블링의 모바일 프로필 명함 만드는 시간은 3분이면 충분합니다. 우선 템플릿 타입 중에서 사진을 넣을 수 있어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이미지 타입과 깔끔한 텍스트 타입의 2가지 중에서 원하는 모바일 명함 디자인을 고르시고요. 원하는 디자인을 고른 다음 STEP1 ~ STEP 4까지 순서에 맞게 정보만 입력해주면 나만의 프로필 명함이 생깁니다. 이번에 생긴 신규 기능으로 영상을 파일이 아닌 URL로 입력할 수 있게 준비했으니 사용해보세요. Iframe 전체 소스만 입력하면 영상이 들어갑니다. 간단하죠? 

 

 

[이데일리] 리워드 혜택 추가..."클릭만 해도 돈이 모인다"

모바일 명함 제작 플랫폼 퍼블링이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워드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퍼블링은 지난해 12월 모바일 명함 제작과 홍보활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

publing.tistory.com

명함 제작과정 STEP 1 ~ STEP 4 

 

 

 

내 프로필 

 

 

만들어진 명함은 내 프로필에서 URL을 복사해서 문자로 보내거나 사용해도 되고 카카오톡으로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 만든 후에도 수정해야 될 내용이 있다면 간편하게 수정도 가능하다는 거죠. 종이명함을 챙기지 않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동하는 중에도 쉽게 만들 수 있거든요.

 

포인트 적립 내역 

 

퍼블링에서는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데 포인트까지 적립해서 출금시킬 수 있다면 안 사용할 이유가 없죠. 상대방이 내 프로필을 확인만 해도, 상대방이 내 프로필을 보고 만들어도, 배너만 클릭해도 적립이니 추가로 수익활동이나, 부업을 원하신다면 사용해보세요. 명함 활용과 포인트 리워드 활동을 동시에 하실 수 있어요. 

 

 

 

인터넷 주소 줄이기 URL 단축 사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주소 줄이기 URL 단축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서 공유하고자 하는 뉴스 기사나 좋은 콘텐츠가 있을 때 공유를 할 때가 있으실 텐데요...

publing.tistory.com

인기 디자인 프로필

 

기업이나 단체 프로필은 회사의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도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업 느낌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상담을 통해 제작해드리고 템플릿 디자인을 업로드해드리면 사용을 원하시는 인원이 해당 템플릿을 적용하여 사용하시면 좀 더 일관성 있게 사용할 수 있겠죠?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필

 

퍼블링 담당자에게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중 하나가 100%무료가 맞냐는 질문인데요. 제작도 사용도 100% 무료 맞습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라며 포인트 적립혜택도 꼭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 :) 

 

모바일 명함 무료로 만들고 5,000포인트 받으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