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이미지 사이즈 확인하세요.

2020. 2. 3. 11:29IT 자료실

 

인스타그램 이미지 사이즈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미지 사이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NS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다 보면 해상도가 깨져서 안 보이거나 텍스트가 잘리거나 하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요. 업로드하는 사진뿐 아니라 프로필 사진도 마찬가지로 지정된 이미지 사이즈를 확인해서 최적화된 이미지로 사용해보세요. 

 

 

 

인스타그램 게시물 줄바꾸기 쉽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줄 바꾸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개인뿐 아니라 기업에서도 인스타그램을 홍보도구로 활발하게 이용하시는데요. 모바일로 게시물을 올릴..

publing.tistory.com

퍼블링 프로필 사이즈 

 

먼저 프로필에 올라가는 이미지 사이즈는 110X110(PX 픽셀기준)입니다. 이 사이즈보다 크거나 작을 경우 텍스트가 안보이거나 해상도가 깨질 수 있으니 맞춰서 제작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퍼블링 인스타그램 

 

다음은 가장 궁금해하실 업로드 이미지 사이즈입니다. 1080X1080(PX 픽셀 기준) 정사각으로 제작하시거나 사이즈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일반 이미지를 올려도 인스타그램 사이즈에 맞춰져 잘리거나 깨지기 때문에 이렇게 지정된 사이즈로 제작하셔서 업로드하시면 훨씬 깔끔한 피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무료 전자명함 만들기 사이트 - 퍼블링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때 항상 반갑게 인사를 하고 난 뒤 건네는 명함은 '나'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좋은 매개체가 됩니다. 명함에는 이름, 연락처,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publing.tistory.com

퍼블링 인스타그램 티스토리 

 

최근에는 일반 업로드 외에 스토리 영역도 많이 활용하시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 사이즈도 알아두시면 좋겠죠? 스토리 이미지는 1080X1920(PX 픽셀 기준)입니다. 일반 개인 계정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퍼블링 인스타그램처럼 기업계정을 운영하고 계시다면 더더욱 알아두셔야 할 사항이겠죠?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만큼 다양한 정보가 업로드되고 있는 퍼블링 인스타그램도 한번 구경하러 오세요 :-)

퍼블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ubling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