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 선물 추천리스트

2020. 8. 7. 14:50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것 중 하나인 집들이 선물에 대해서 한번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집들이에

초대 받았을 땐 선물이 가장 먼저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인 것 같은데요.

 

특히, 자취방 같은 경우에는실용적인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자취방 선물 추천 리스트에 대해서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함 만들기 여기서 무료!

[BY PUBLing]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 나를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명함, 지금까지 어떻게 사용해오...

m.post.naver.com

 

 

1. 머그컵 or 맥주잔 

 

 

 

하나의 컵에 술이나, 음료, 물을다 먹게되는 자취생들에게 예쁜 머그컵이나 맥주잔을 선물해 보세요.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감성적인머그컵이나 맥주잔은 분위기를살려주는 데도 좋습니다.

 

 

 

2. 조명

 

 

 

 

하얀 백색등보다 노란 조명이 전체적인 집안 분위기를 다르게만들어주어 더 아늑한 느낌을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조명이 있습니다.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하게 있고,자취방 선물 외에도 일반 집들이선물로 많은 인기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무료홍보마케팅 PUBLing 실제 사용자 후기 (3)

[BY PUBLing] ◆ 더 많은 퍼블링 무료명함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 ◆ 이벤트 맛집! 퍼블링 인스타그램이 ...

m.post.naver.com

 

3.  1~2인용 전자제품

 

 

 

간단하게 라면을 끓일 수 있는

라면포트나 미니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기본적으로 중소기업 브랜드의1-2인용 제품들은 괜찮은 가격의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실용적인 자취방 선물로 전자제품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 세면, 욕실 용품

 

 

 

 

은근 지출이 높게 비중으로 욕실용품이 있는데요, 소모용 생필품으로 꽤 많은비중의 지출이 나가는 장소입니다.수건 샴푸, 비누, 치약과 같은 생필품이 자취생들에게는 소중한 선물이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셀프명함제작 최신 이미지 Best 3

[BY PUBLing] 취향대로 고르는 셀프명함제작 100% 무료 모바일 명ᄒ...

m.post.naver.com

 

 

가장 좋은 선물은 자취를 하고 있는사람에게 실용적인 자취방 선물이겠죠?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