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명대사 모음 확인하기

2020. 3. 17. 11:26명언

드라마 명대사 모음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재밌는 드라마를 시청하다 보면 한번쯤은 가슴을 쿡 하고 찌르는 명대사가 등장하는데요.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부터 종영했지만 많은 여운을 남긴 드라마까지 스쳐 지나갔던 명언을 하나씩 꺼내서 마음을 다잡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1. 이태원 클라쓰

 

극 중 조이서(김다미)가 마현이(이주영)에게 힘내라는 내용의 대사 중에 하나였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감명 깊게 들으셨을 만한 대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캘리그래피 문구로도 참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명대사였던 것 같습니다. 

 

2. 낭만 닥터 김사부 2 

 

낭만닥터 김사부가 후배 의사들에게 해주는 이 대사는 정말 묵직한 공감을 날렸는데요. 우리가 왜 사는지,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지에 대한 희망을 조금이라도 품고 살아야 행복하고 나은 삶을 살 수 있지 않나. 하는 시청자들에게 하는 말인 것처럼 들린 대사였습니다. 

 

3. 스토브 리그

 

스토브리그에서 나온 대사 중에 하나인데요. 정말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분들에게 좋을만한 명대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쓸 게 아니라 나 자신이 내 가치를 인정해줘야 남도 인정해준다는 뜻을 생각해보면 훌륭한 명언인 것 같아요. 내가 나를 인정 안 하면 누가 나를 인정해줄까요? 

 

 

 

모바일명함 무료로 만들어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마케팅이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좀 더 독특한 스타일로 나를 어필하고 싶어 하실 텐데요. 퍼블링에서는 명함 제작을 100% 무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30개가 넘는 고..

publing.tistory.com

4. 미생

 

무한 반복되는 일상은 누구나 겪는 것이고 지치게 합니다. 하지만, 미생에선 말합니다. 인생은 끊임없는 반복이며 반복에 지치지 않는 자가 성공한다.라고 말이죠. 우리도 항상 똑같은 일상에 메말라 가는 현실이지만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하면 언젠가 빛을 볼 거예요. 많은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 미생까지 알아봤습니다. 

 

코로나 19와 함께 싸우고, 이겨내고 있는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