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명함 무료로 만들어 사용하세요.

2020. 2. 13. 11:34퍼블링 소개

퍼블링 - 무료 모바일 명함 이미지 템플릿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마케팅이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좀 더 독특한 스타일로 나를 어필하고 싶어 하실 텐데요. 퍼블링에서는 명함 제작을 100% 무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30개가 넘는 고급스러운 명함 디자인 중에 선택해서 정보만 입력하면 완성되는 모바일 프로필은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요. 결제해서 사용하는 타사 서비스도 있지만 무료 서비스임에도 굉장히 퀄리티 있게 프로필을 제작하고 비즈니스, 영업에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기존에 종이명함을 챙겨서 다니시거나 혹시 못 챙겨서 난감하셨던 상황이 영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있으셨을 텐데요. 모바일 프로필은 따로 챙길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제작도, 이용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큽니다.

 

무엇보다 나를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 거래처나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으니 활용적인 면에서도 훌륭하지만 퀄리티적으로도 훨씬 다르게 느껴져서 내 첫인상과 분위기에 신뢰감을 더해주기 좋죠. 

 

이미지를 넣어서 만들 수 있는 프로필 외에도 텍스트만 넣어서 깔끔하게 제작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명함을 사용하면서 상대방이 확인만 하더라도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 이 포인트는 추후에 출금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내 프로필을 누군가 확인해도 적립이 되니 활용해보신다면 추가 수익을 얻으시는 것에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계정만 있다면 10초 만에 로그인, 텍스트 명함 템플릿 기준 3분이면 제작이 완성되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보험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퍼블링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