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투잡 아이템 정보

2020. 2. 7. 15:55퍼블링 소개

 

직장인 투잡 아이템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투잡 아이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업 만으로는 가계 부담이 벅차거나 혹은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 추가 수익을 만들고 싶어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재택근무뿐 아니라 다양한 부업을 할 수 있는 루트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시간이나 비용이 추가로 들 수도 있다는 점은 공통적으로 같은데요. 알려드릴 투잡 아이템은 따로 시간을 들여서 하지 않아도 충분히 부업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게 어떻게 투잡 활동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아래에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퍼블링 모바일 명함

 

퍼블링에서는 전자명함을 제작하는 것이 100% 무료이며 현금 전환이 가능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굳이 투잡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충분한 마케팅 도구로 영업활동에서 대면 율도 올려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종이명함 없이도 내 인상을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명함을 사용하는 게 무슨 부업활동이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죠? 

 

 

보험 영업 잘하는법 답은?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보험 영업 잘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기존의 화장품 방판처럼 방문해서 보험 계약을 성사하기란 어렵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이미 인지하고 있습니다...

publing.tistory.com

포인트 적립활동 

 

바로 이렇게 현금 전환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점입니다. 명함을 보내야 할 일이 있을 때마다 이렇게 상대방에게 보내고 상대방이 확인하면 포인트가 누적 적립, 거기에 상대방이 내 프로필을 확인하고 제작까지 하면 15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만 원 이상부터는 출금도 할 수 있습니다. 50명 이상부터는 추가 적립금까지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1,000명이 만들면 추가 적립금 총 300만 원까지 더해져 총 4,505,000원이 적립되는 셈이죠! 

 

적립 포인트 

따로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꾸준히 할 수 있는 부업 활동으로 직장인들이 사용하기엔 최고의 투잡이 아닐까요? 1분 정도면 제작을 할 수 있고,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내 프로필을 클릭만 해도 돈이 모이는 Two-job 아이템. 퍼블링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 투잡알바 시작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