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누구나 가능!

2020. 1. 16. 11:39퍼블링 소개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쉽게 할 수 있는 '퍼블링 리워드 포인트'입니다. 신년에는 많은 돈을 벌어보고 싶다면, 본업 외에도 투잡을 생각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영업인들이면 꼭 필요한 '명함'이 '투잡'의 수단이 된다면?

 

특히 영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비즈니스는 자기 PR을 하는 데 있어 꼭 필요한 마케팅 도구인 명함을 한계가 있는 종이명함 대신 모바일 명함으로 대체해서 이용하시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면서 훌륭한 투잡 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나는 사람만큼만 명함을 확인만 해도 포인트를 받고 확인한 사람이 명함을 만들면 더 많은 포인트를 받게 되기 때문이죠. 

 

퍼블링 무료 명함 

 

자세한 <포인트 혜택 내용> 은 아래에 정리해드릴게요. 

 

명함을 제작하면 5,000 포인트 적립!

 내 명함을 보고 누군가 만들면 1,500포인트 적립! 

퍼블링 홍보활동(홍보링크)로 다른 사람이 만들면 1,500포인트 적립! 

내가 전송한 명함을 누군가 클릭하면 90포인트 적립! 배너를 클릭하면 120포인트 적립! 

 

※ 이렇게 모아진 포인트는 3만 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출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블링에서는 현금 포인트 적립, 출금 현황을 마이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명함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퍼블링에서는 매월 3만 원 ~ 500만 원까지 퍼블링 수익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무료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퍼블링은 개인/기업 모두에게 모바일 명함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카카오톡/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연동하여 명함을 만들 수 있..

publing.tistory.com

포인트 혜택 

 

이 뿐만 아니라 퍼블링에서는 홍보활동을 열심히 하는 분들께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드리고 있답니다. 내가 만든 명함을 보고 50명이 프로필을 만들면 추가 적립금이 7만 원이나 더! 100명, 200명, 300명, 500명, 1000명은 더 많이 드려요. 추가 적립금까지 통 크게 드립니다. 

 

 

포인트 적립 내역 확인 

 

누구나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고 심지어 컴퓨터가 없어도 할 수 있습니다. 적은 시간을 투자해서도 충분한 수익을 만들 수 있으니 오늘부터 시작해보세요. 순서는 모바일 명함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시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