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

2019. 12. 12. 17:06퍼블링 소개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퍼블링은 개인/기업 모두에게 모바일 명함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카카오톡/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연동하여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종이명함을 많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점차 모바일 명함이 구현할 수 있는 기능들과 장점들이 많아 모바일 명함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료 모바일 명함 서비스

퍼블링은 명함을 제작해드리는 형태가 아닌, 계정 연동을 통해 제공하는 템플릿 중에 마음에 드는 디자인 선택하여 명함을 만드는 형태입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나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퍼블링 명함 디자인

명함 종류는 텍스트와 이미지 형태로 구분되어 있으며, 컬러와 컨셉도 다양해서 직종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료 제작이라는 장점 외에도 명함을 제작하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고, 제작한 명함을 통해 누군가 명함을 제작하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지만, 텍스트로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내가 퍼블링 프로필을 만들면 5,000P 적립.

- 내가 전송한 프로필을 보고 다른 사람이 프로필을 만들면? 1,500P 적립.

- 퍼블링 홍보활동(홍보링크)으로 다른 사람이 프로필을 만들면? 1,5000P 적립.

* 30,000P가 적립되면 현금 전환하여 출금이 가능합니다. (월 1회 요청 가능)

 

뿐만 아니라..

 

 

추가 포인트 적립을 포함해서 매월 3~500만 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물론 적극적인 홍보활동이 필요하겠죠? 영업조직에 있다면, 포인트 적립이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내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딜러, 보험설계사 등 영업사원 인맥이 많으실 경우 사용해 보신 후에 주변에 적극 추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문자로 명함을 공유하고 싶다면, URL복사 그리고 SNS 채널로 적극적인 영업을 하고 싶다면, 명함 내에 옵션 및 하단에 SNS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업명함

기업/회사에서도 단체로 신청하여 명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크고 명함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명함을 제작 후에 [기업/단체 프로필 요청] 메뉴를 통해 문의하시면 유선상 미팅을 진행하여 좋은 디자인이 나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명함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영업에 있어 명함이 필요하다면 지금 퍼블링 홈페이지 접속해서 퀄리티 높은 디자인으로 명함을 만들어 보세요.

인터넷에서 '퍼블링'을 검색하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