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자명함 만들기 사이트 - 퍼블링

2020. 1. 7. 16:32퍼블링 소개

무료 전자명함 만들기 사이트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때 항상 반갑게 인사를 하고 난 뒤 건네는 명함은 '나'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좋은 매개체가 됩니다.

 

명함에는 이름, 연락처,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나를 소개하는 명함은 일회성으로 소모되는 느낌의 기존의 종이명함 대신 모바일 명함으로 대체해 받아본다면, 받는 입장에서 훨씬 센스있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명함은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야 좋을까요? 

 

모바일명함
전자명함

퍼블링은 복잡한 회원가입이 필요 없이 기존의 카카오톡, 네이버 계정을 연동시켜 빠르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32개의 명함 템플릿 중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해 PC나 모바일에서 언제 어디서든 명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명함 템플릿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추가 업데이트될 예정.) 이렇게 나만의 디자인으로 나만의 명함을 만드는 과정은 1분 정도면 끝!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명함디자인

이미 많은 분들이 퍼블링의 무료 모바일 프로필 명함을 제작해서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업/단체에서는 같은 디자인으로 통일하여 사용하면 훨씬 일관성 있는 회사 명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퍼블링에서는 기업이나 단체에서 명함을 제작 시 기업 단체 프로필 요청을 통해 문의하시면 유선상담을 통해 기업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명함 템플릿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퍼블링 현금전환

퍼블링은 프로필 명함 무료제작 뿐 아니라 홍보활동을 통해 현금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데요. 먼저 내가 퍼블링 프로필을 제작하면 5,000포인트가 적립되고 내가 전송한 프로필을 확인하고 다른 사람이 또 프로필 제작을 하면 1,5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0,000포인트 이상 적립되는 경우 월 1회 현금으로 전환하여 출금할 수 있습니다.

 

무료모바일명함

50명 이상 제작부터는 추가 지급 포인트도 놓치지 마세요! 적극적인 홍보 활동이라면 본업 부럽지 않은 부업이 될 수도 있겠죠? 비즈니스/영업을 위한 명함을 무료로 이용하시고 추가로 얻는 수익까지 일거양득의 효과를 챙겨보세요. 퍼블링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 지금 바로 이용해보시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