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영업 잘하는법 답은?

2020. 2. 6. 11:08생활정보

 

보험영업 잘하는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보험 영업 잘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기존의 화장품 방판처럼 방문해서 보험 계약을 성사하기란 어렵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이미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 신규 고객 유치뿐 아니라 기존 고객과의 소통도 빠르게 스마트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거기에 마케팅까지 준비하고 진행할 만큼 보험 업계는 치열한데요. 이렇게 다방면으로 열심히가 아니라 '잘'해야 살아남는 업종이니만큼 남들과 다른 차별화 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고객과의 소통

 

가장 고객에게 영향을 끼치는 부분 중 하나는 소통입니다. 대면율이 높아지면 계약률도 높아진다는 얘기는 많이 들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대면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답은 직접 연락이 오게 만드는 것입니다.  직접 연락이 오고, 찾아오는 고객의 경우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는 확률은 아주 높습니다. 이렇게 대면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모바일 프로필 명함을 추천드립니다.

 

 

무료 전자명함 만들기 사이트 - 퍼블링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때 항상 반갑게 인사를 하고 난 뒤 건네는 명함은 '나'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좋은 매개체가 됩니다. 명함에는 이름, 연락처,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publing.tistory.com

모바일 명함 제작 퍼블링 

 

모바일 프로필 명함을 사용하면 방문 전 명함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부터 신뢰도를 높여 효과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안에 나만의 장점이나 하고 싶은 말을 어필하는 것도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퍼블링에서 모바일 명함을 제작해보세요. 일반 종이명함보다 쉽게 찾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판매하려고 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정확하게 안내를 먼저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추가로 내 사진을 넣을 수 있는 이미지 템플릿을 활용하시면 더욱 믿음이 갈 거예요. 

 

보험영업 명함 예시 

 

3분 만에 만들어 낸 텍스트 타입 모바일 명함입니다. 자기 PR이 필수인 보험영업에 있어서 명함을 놓고 왔다면 너무 당황스러우시겠죠. 이제 이동하는 시간만 투자해도 그럴듯한 모바일 프로필을 즉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뿐 아니라 모든 영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준비물, 명함 이제 퍼블링과 함께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대면율 확보로 계약률을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 

 

▲ 지금 퍼블링에서는 모바일명함 제작이 100% 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