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한캔 해독시간 알아보기

2020. 2. 11. 10:41생활정보

 

맥주한캔 해독시간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맥주 한캔 해독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맥주를 한잔만 마셨더라도 운전은 절대 금물이며 음주측정에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시간이 어느 정도가 지나야 알코올이 해독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하지만 사람마다 주량, 성별, 체중과 간의 해독능력을 포함해 다양한 변수가 있고 모든 사람들이 해독 시간이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는 걸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사람의 혈중 알콜 농도를 측정하는 방법으로 스웨덴 학자 있습니다. 

 

1. 사람의 체중, 마신 술의 종류, 양, 그리고 성별에 따라 추산할 수 있다. 

2. 술을 마신 뒤 30~90분 사이가 혈중 알코올 농도의 최고치가 나타난다.

3. 시간마다 평균적으로 0.015%씩 감소한다. 

 

위 내용을 바탕으로 알코올 농도를 계산해주는 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바로가기 

 

 

 

직장인 투잡 아이템 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투잡 아이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업 만으로는 가계 부담이 벅차거나 혹은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 추가 수익을 만들고 싶어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

publing.tistory.com

 

따라서 맥주 한 캔은 500ml로 성인 남성 몸무게 70kg 기준의 경우 해독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성인 여성 몸무게 55kg 기준으로 해독 시간은 2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하지만 음주 후 위 대기 시간이 얼추 지났다고 해서 쉽게 운전을 할 경우 위험하니 대리운전을 부르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