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남은 맥주 활용법 알아보기

2020. 2. 17. 16:12생활정보

 

먹다남은 맥주 활용하는 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먹다 남은 맥주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먹다남은 맥주는 쿨하게 버리시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하지만 이렇게 김이 빠진 맥주도 청소용으로나 요리용으로 훌륭하게 쓰일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스레인지, 싱크대 기름때 제거 

 

1. 가스레인지, 싱크대 기름때 제거

 

맥주에는 산성이 들어있어 보석류 세제와 비슷한 효과로 가스레인지나 싱크대에 부어 수세미로 문질러준 다음 몇 분 후 마른행주로 닦아주면 윤기가 생깁니다. 

 

 

영화 예매권 이벤트 참여하세요! (feat. 퍼블링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 현재 퍼블링 인스타그램에서 '영화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서 안내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00%..

publing.tistory.com

고기 잡내 제거 

 

2. 고기 잡내 제거

 

돼지고기, 특히 보쌈은 돼지 특유의 잡내를 없앨 때 여러 가지 향신료를 넣어 누린내를 없애려고 하실 텐데요. 이때 맥주를 함께 부어주면 잡내를 잡는 것에 효과적이고 알코올은 끓일 때 날아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생선이나 닭고기 역시 맥주에 담갔다가 활용하면 훨씬 잡내가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명함 무료로 만들어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마케팅이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좀 더 독특한 스타일로 나를 어필하고 싶어 하실 텐데요. 퍼블링에서는 명함 제작을 100% 무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30개가 넘는 고..

publing.tistory.com

세탁할 때 활용 

 

3. 세탁할 때 활용  

 

세탁 시 헹굼 모드일 때 마지막에 섬유 유연제 대신 맥주를 섞은 물을 넣어 헹궈주면 탈색을 막아주고 옷 색깔을 선명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남은 맥주의 꿀 활용법을 알아봤는데요. 이 외에도 가죽을 광택 낼 때, 머릿결 개선, 식물을 관리할 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해볼 수 있으니 이제 남은 맥주 버리시지 말고 활용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