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와우 해지 방법

2020. 2. 20. 11:45생활정보

쿠팡 로켓와우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쿠팡 로켓와우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주문을 많이 하는 분들 중에서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월 2,900원만 지불하면 무료 배송에 무료반품 등의 혜택이 있어서 로켓 와우 멤버십을 가입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바구니에 담아서 주문을 하다 보면 의도하지 않게 가입이 되는 경우도 있어서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해지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정보 

 

먼저 쿠팡 어플을 키고 사람 아이콘을 눌러가면 내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로켓 와우 멤버십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멤버십 혜택

 

로켓와우 멤버십을 누르면 이렇게 다양한 혜택이 있는 안내가 있고 아래로 내리면 해지하기 버튼이 좌측 하단에 있습니다. 

 

 

모바일명함 무료로 만들어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마케팅이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좀 더 독특한 스타일로 나를 어필하고 싶어 하실 텐데요. 퍼블링에서는 명함 제작을 100% 무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30개가 넘는 고..

publing.tistory.com

멤버십 

 

여기서 해지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포기하겠습니까? 하는 문구가 한번 더 나옵니다. 다양한 혜택을 다시 한번 안내하고 유지할 것인지 해지할 것인지 다시 선택하게 되어있습니다. 

 

해지 안내 내용

 

여기서 해지하면 완료입니다. 하지만 무료 체험이었던 건 그대로 남아 있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혜택이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해지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합니다. 1인 가구나 2인 가구가 사용하기 편리한 로켓 와우 멤버십. 혹시 해지하셔야 할 땐 이렇게 간단하게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