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되는 영화 3편 추천

2020. 2. 28. 14:24생활정보

힐링되는 영화 3편 추천 

힐링되는 영화 3편 추천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혹시 영화 한 편씩은 보고 계신가요? 오늘 저녁부터는 비가 온다고 하고, 또 코로나 19로 외출도 어려운 만큼 모든 분들에게 힐링되는 영화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면서 편안해지는 영화 3편을 간략한 소개와 함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리틀 포레스트

이미지출처 : 다음(DAUM) 영화 /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6307  

 

"잠시 쉬어가도, 달라도, 평범해도 괜찮아!" 

 

항상 바쁜 일상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영화가 끝나면 바로 시골로 놀러 가고 싶은 충동이 드는데요. 출연진들의 소박한 에피소드도 잔잔한 웃음이 지어지는 영화입니다. 분명히 자극적인 소재가 전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이 영화를 보고 나면 잔잔한 여운이 남는 것 같습니다. 다 보시고 나면, '배추전'을 만들어 드실지도 모르겠네요! 

 

2. 인사이드 아웃 

이미지출처 : 다음(DAUM) 영화 /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79544

 

"괜찮아, 다 잘 될 거야! 우리가 행복하게 만들어 줄게!" 

 

애니메이션이지만 어린이들보다 성인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았던 작품입니다. 위 영화와 마찬가지로 답답하고 꽉 막힌 사회생활에서 어릴 적 감성을 녹여낸 스토리로 여유를 느끼게 해 주는데요. 머릿속 캐릭터들과 함께 울고, 웃고 하다 보면 어느 순간 영화는 끝나지만 공감되는 이야기가 많고 영상미가 훌륭해서 더욱 작품성이 빛나는 것 같습니다. 슬퍼질 때면 슬픔 이가 한 동안 떠오를 걸요?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국내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영업을 위해 저희 퍼블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publing.tistory.com

 

3. 어바웃 타임 

이미지출처 : 다음(DAUM) 영화 /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70829

 

"놓쳐버린 그녀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 

 

이 영화를 본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생 영화'라고 손꼽을 만큼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작품이고, 처음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다는 영화이기도 하답니다. 레이첼 맥아담스의 사랑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면서도 시간 여행이란 참신한 소재까지 더해져 보는 내내 눈을 뗄 수가 없는 영화죠. 이 영화를 보면 더욱 평범하게 넘겼던 무심한 날들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랑 영화이긴 하지만, 인생을 다시 바라보게 해 줄 거예요.

 

이렇게 힐링되는 영화 3편을 알아보았는데요. 아직 미관람 작품이 있다면 이번 주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힐링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