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심리테스트 모음 정보

2020. 3. 2. 15:23생활정보

 

무료 심리테스트 모음 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무료 심리테스트 모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실시간 검색어로 여러 가지 심리테스트가 인기 있는 키워드였는데요.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으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몇 가지 사이트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폰폰테스트 

 

먼저 폰폰테스트 (→바로가기)가 있는데요. 서울대 사회과학대 학생들이 제작한 팀 프로젝트라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만의 캐릭터와 나의 이상형의 성격을 분석할 수 있는데요. 몇 가지 선택만 하면 금방 결과가 나타나지만 생각보다 결과가 은근히 잘 맞아서 신기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재미로 진행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다음은 나만의 꽃 심기, 포레스트(Forest) 심리테스트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자동 연결되며, 나의 집중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스토리가 있으면서 힐링이 되는 심리테스트라는 평이 많았습니다.  BGM을 들으면서 선택하면 더욱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궁금하셨다면 한번 해보세요. 생각했던 꽃이 나와서 신기할 수도 있을 것 같고 반전이 있을 수도 있을 거예요. 자세한 선택과정은 스포가 있을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국내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영업을 위해 저희 퍼블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publing.tistory.com

심리테스트 무료 모음 

 

그 외에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있는 사이트는 TEST.NA.TO (→바로가기) 라는 곳도 있는데요.  이 곳은 정말 하나씩만 진행할 수 있는 위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심리테스트들이 있고, 에고그램 자가진단, 사이코패스, 사랑 성향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해볼 수 있어서 좀 더 다채로운 걸 테스트해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이트랍니다.

 

모두 무료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시간이 되신다면 재미로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