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2020. 2. 28. 12:05퍼블링 소개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온라인 명함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국내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영업을 위해 저희 퍼블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대면 영업에서도 활용도가 높았지만 요즘과 같이 대면 영업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직접 종이명함을 전달 하기도 부담스러운 만큼 퀄리티 있는 전자명함으로 대체해 전달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명함 디자인 

 

깔끔한 디자인의 모바일 명함부터 시작해 화려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명함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130개가 넘는 이 모든 디자인들은 프로필 명함 제작 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 모든 디자인에 대해서 저작권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함께 해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검색해보시다가 여기까지 들어오셨을 텐데요. 보통 자본금이 들지 않는다는 내용을 언급하다가 결국엔 비용이 들어가는 곳들이 대부분인 곳들이 많습니다. 하..

publing.tistory.com

제작 과정 

 

원하는 템플릿 디자인을 선정한 다음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주면 그럴듯한 고급스러운 모바일 명함이 제작되는데요. 제작 시 폰트부터 컬러, 위치까지 세심하게 설정할 수 있는 만큼 시간을 들여 만들어 놓으신다면 평생 무기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프로필이 생깁니다. 

 

사진 효과 

 

사진이나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템플릿 디자인도 있지만, 사진이 없다면 깔끔하게 텍스트만 넣어 제작할 수 있는 디자인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사진을 업로드할 땐 사이즈와 필터까지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퍼블 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하루에도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 그동안 시끄럽거나 귀찮다는..

publing.tistory.com

팝업메세지, 프로필 영상 업로드 

 

여기서 활용하면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메시지 팝업 기능과 프로필 영상 기능이 있습니다. 센스 있는 인사말과 함께 넣는 팝업은 신뢰감을 높이는 데 더욱 효과적이며, 프로필 영상은 자신의 영상을 넣어도 되지만 판매하는 서비스나, 상품, 안내 영상과 같은 영상을 삽입하는 것으로 활용해도 좋겠죠? 

 

활용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계정만 있다면 10초 만에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인터넷 명함은 카카오톡뿐만 아니라 URL을 보낼 수 있는 어느 곳이든 사용할 수 있고요. 만들어진 프로필 수정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내 명함을 전달해서 누군가 명함을 제작한다면 1,500원(현금 전환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명함을 이용하면서 받을 수 있는 현금 전환 포인트 제도가 있어서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쏠쏠한 추가 수익을 얻는 용도로 활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퀄리티 높은 명함을 무료로, 그것도 포인트 적립제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제작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 

 

> 지금 바로 제작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