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명함 제작 필요할 땐?

2020. 3. 19. 14:41퍼블링 소개

 

 

안녕하세요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입니다.

 

혹시 급하게 즉석 명함 제작이 필요하신 가요?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종이명함보다는 트렌디한 전자명함을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단 3분 이내로 제작이 가능하고, 즉석에서 간단하게 URL이나,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100% 무료 모바일 프로필 명함을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퍼블링은 100%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으로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명함 디자인 템플릿과 기능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투잡알바 도전기 무료 모바일 명함 만들고 PR부터 시작!

무료 모바일 명함퍼블링TEXT/PHOTO @SUKIPAPA​​​​​어느덧 현재 직장에서 10년 동안 ...

blog.naver.com

 

로그인 화면 

PC나 모바일로 퍼블링 사이트( > 바로가기 )에 접속하면 회원가입 없이 위 이미지처럼 로그인을 해서 바로 제작을 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 아이디나, 네이버 아이디를 로그인하면 30초 만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텐데요. 해당 계정에 여러 개의 명함을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1개의 계정에서 1개의 명함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명함 템플릿 디자인 고르기. 

 

로그인을 하고 템플릿 디자인에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정말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고르기가 힘들다면 인기순으로 필터를 설정한 다음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넣고 싶다면 이미지 타입을 이미지가 없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텍스트 타입을 골라보세요. 

 

제작 과정. 

 

디자인을 골랐다면, 순서에 맞게 체크하고 내 정보를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미리보기 메뉴를 눌러 어떻게 제작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만들면서 내 제작과정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PC로 확인하면 왼쪽에서 바로 적용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의 모바일명함 제작예시 * 출처 @dkdkdkfaod 

 

모두 완성이 되었다면 상대방에게 전달하면 완료. 따로 종이명함을 휴대할 필요도 없고 상대방도 종이명함을 잃어버려서 다시 물어보는 일도 없을 거예요. 원할 땐 언제든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를 확인해서 전화를 걸거나 저장을 하면 되거든요. 

 

인플루언서의 모바일명함 제작예시 * 출처 @dkdkdkfaod 

 

너무 간단하고 간편한 온라인 명함. 아직 사용해보시기 전인가요? 그동안 매월 결제해서 사용하셨나요? 퍼블링은 이 모든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저작권 걱정 없이 명함 템플릿 디자인을 맘 놓고 제작해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 종이명함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전자명함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퍼블링에서 모바일 프로필을 QR코드를 저장해 종이명함에 삽입해 사용하시면 더 효율적이겠죠? 대면활동이 어려운 요즘. 비대면영업을 주로 진행하고 계시다면 더욱 필요할 서비스. 퍼블링에서 모두 무료로 제공해드릴 테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