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샘플 모음 퍼블링 템플릿 디자인

2020. 3. 23. 11:24퍼블링 소개

명함 샘플 모음 퍼블링 템플릿 디자인

명함 샘플모음 퍼블링 템플릿 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퍼블링의 다양한 템플릿 디자인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이지만 130개가 넘는 디자인을 저작권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지만 주로 어떤 디자인이  인기가 있고, 최근에 업데이트 된 템플릿도 궁금하실 텐데요.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타입 
텍스트 타입 

 

퍼블링은 크게 나누어 이미지 타입, 텍스트 타입 이렇게 2가지의 템플릿 디자인 타입이 있는데요. 본인의 프로필 사진이나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 제작할 수 있는 이미지 타입은 비즈니스, 영업을 하는 분들에게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주거나 영업 효과를 얻기 좋으며, 텍스트 타입은 심플한 느낌으로 텍스트만 이용하여 제작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인기순 필터 설정 

 

어떤 명함 디자인을 고르셔야할 지 고민이 되신다면, [템플릿 타입]을 선택해 필터에서 인기순을 눌러보면 퍼블링에서 이용자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스타일이 보이실 텐데요. 깔끔한 타입이 주로 인기가 있는 편이라 하얀 배경의 타입을 무난하게 선택해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컬러감 있는 템플릿 역시 인기가 많은데요. 기업의 컬러와 통일해서 사용하거나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사용하면 좀 더 눈에 띄는 스타일로 상대방에게 개성 있게 보여질 수 있겠죠. 특히 노란색의 명함 디자인은 부동의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로필 명함 디자인입니다. 참고해보시길! 

 

 

130여개의 명함 디자인 템플릿.

 

이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도 무료지만, 사용하는 것도 무료라는 사실! 거기에 퍼블링에서는 현금처럼 적립하는 포인트 제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상대방이 내 명함을 확인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고, 상대방이 내 명함을 보고 제작을 하면 1,500P씩 적립이 되니 명함을 무료로 사용하면서 수익까지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제작해 사용해보세요.

 

무료 디자인 샘플 확인하고 명함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