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명함 샘플 부동산 홍보 방법

2020. 3. 10. 11:25퍼블링 소개

공인중개사 명함 샘플 부동산 홍보 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최근 대면 영업활동 많이 어려우시죠? 직접 명함을 전달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에 비대면 영업 방법으로 퍼블 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고 사용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신데요. 어떻게 하면 조금 더 모바일 명함을 효과적으로 제작하고,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퍼블링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실 때 신뢰감이 갈 수 있는 이미지 템플릿 디자인을 활용해보세요. 만남을 갖기 전 혹은 추후에 대면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얼굴이 보이는 명함이 훨씬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이 없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깔끔한 디자인의 텍스트만 들어가는 템플릿 디자인도 있거든요. 

 

 

로고가 잘 보이도록 넣어주세요. 따로 로고 디자인이 없다면 텍스트로 작성해서 글꼴, 볼드, 사이즈, 위치를 조절해서 넣어주면 좋습니다. 기업/상호명이 잘 보이도록 상단에 넣어줄 땐 컬러를 눈에 잘 띄는 컬러로 지정하면 더욱 좋겠죠?  

 

 

다음으로는 소개란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프로필 명함을 받았을 때 가장 많이 확인하는 것이 연락처뿐 아니라 소개란을 읽어보게 되는데요. 확신 있고 자신감 있는 느낌을 살려 작성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부동산도 상담을 하는 분야가 다양하기 때문에 진행하고 있는 분야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있으며 해당 분야에 대해 전문적인 안내를 할 수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소개가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부동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비대면 영업을 진행했을 때 퍼블링을 사용하면서 대면율이 상당히 높아졌다고 많이 말씀해주시고 계십니다. 

 

 

제작하실 때 보면, 특별한 기능이 추가로 있는데요. 바로 메시지 기능과 영상을 삽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메시지는 처음 명함을 열면 바로 보이는 팝업 창인데요. 가장 먼저 '나'에 대해 어필할 수 있는 문구나 인사말을 넣어주시면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완성된 명함은 URL을 보낼 수 있는 곳뿐 아니라,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QR코드 기능도 도입되어서 종이명함 내 제작된 모바일 명함의 QR코드 이미지를 넣는다면 더욱 효과적이겠죠. 

 

 

2가지의 메시지를 비교해봤을 때 어떤 차이가 보이시나요? 먼저 나에 대해서 설명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단순해 보이지만, 확인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직접 만나기 전 호감, 신뢰도를 높일 수 있고 결과까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전달받은 명함은 열어서 통화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통화가 연결됩니다. 부동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종이명함을 촬영해서 그 이미지를 전달하시는 경우를 많이 봤지만 퍼블링 온라인 명함으로는 인사말, 지도, 홈페이지 주소, 팝업 메시지, 영상 삽입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서비스는 100%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3분만 투자해도 고급스러운 퀄리티의 프로필 명함을 제작할 수 있고 무기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 고객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법. 퍼블링에서 도와드릴게요. 지금 바로 제작해보세요. 

 

> 지금 바로 무료로 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