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함께 해요~

2020. 2. 11. 11:37퍼블링 소개

 

초기비용 없는 재택알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검색해보시다가 여기까지 들어오셨을 텐데요. 보통 자본금이 들지 않는다는 내용을 언급하다가 결국엔 비용이 들어가는 곳들이 대부분인 곳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퍼블링에서는 모바일 명함만 제작하고 제작한 명함만 사용하더라도 쉽게 추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도, 자본금이 없어도 충분히 투잡알바처럼 활용하시기 좋은데요. 지금부터 퍼블링사이트를 활용해 아르바이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화면 

 

우선 퍼블링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 퍼블링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 명함 - 퍼블링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모바일 명함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5분 안에 고급 디지털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publing.co.kr

그리고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퍼블링은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기존 카카오톡, 네이버 계정으로 연동하여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링 명함 이미지 템플릿 디자인 

 

그다음 우선 원하는 모바일 명함 디자인 템플릿을 골라서 제작합니다. 안내에 맞춰 제작을 해보면 쉽고 빠르게 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링에서는 130여 개의 무료 전자명함 디자인을 저작권에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명함만 사용하셔도 충분히 활용도가 높지만 현금 포인트를 적립하는 시작이라고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제작 후 [마이페이지]를 확인해보면 바로 5,000포인트가 적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면 바로 5,000P를 적립해주기 때문인데요. 그 외에도 적립 방법은 다양합니다. 

 

포인트 적립방법 

 

내가 제작한 프로필이나 홍보 링크로 누군가 제작을 하게 되면 1,5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그 외의 추가 지급 포인트도 있고요. 거기에 내가 전송한 프로필을 누군가 확인만 해도 적립금이 쌓입니다. 누적된 금액은 3만 원 이상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받기 쉬워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받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 저작권에 문제 되지 않는다면 다운로드하여 이용한..

publing.tistory.com

누적 적립금 화면 

 

직장인이라면 업무 과정에서 명함을 사용만 해도 추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재택알바를 생각하고 계시더라도 재택뿐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며 자본금이 없더라도 지금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명함만 써도 돈이 모인다면 사용하지 않으실 이유가 없지 않나요? 참고로 모바일 명함 제작도 100%.무.료.라.는.사.실! 지금 바로 이용해보시면 어떨까요? 

 

퍼블링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 명함 - 퍼블링

당신의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모바일 명함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5분 안에 고급 디지털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publ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