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끼는 손가락 의미 확인하기

2020. 3. 9. 14:01생활정보

반지 끼는 손가락 의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결혼반지는 왜 손가락 네 번째에 낄까요? 우정반지는 어느 손가락에 끼는 것이 맞는 건가요? 새끼손가락에 끼는 반지는 무슨 의미일까요? 이렇게 반지를 끼는 손가락 위치에 따라 뜻이 궁금하신 적 혹시 있으신가요? 언제 어디서부터 의미가 정해진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오래 전부터 반지를 끼는 위치에 따라 의미가 정해져 있는데요. 손가락 별로 어떤 의미가 있는 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지

엄지손가락이 의미하는 바는 집념, 신념입니다. 또, 자유를 의미하는데요. '나는 솔로다'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검지 

검지손가락이 의미하는 바는 꿈, 목표, 우정을 의미합니다. 보통 친구들과 끼는 우정링을 끼는 데, 왼쪽 검지에 끼는 것이 맞습니다. 

 

 

중지

중지손가락이 의미하는 바는, 성공에 대한 갈망입니다. 야망, 욕망 등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중지 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런 의미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약지

약지손가락이 의미하는 바는, 사랑입니다. 심장과 연결이 되어 있는 손가락이기 때문에, 주로 커플링, 결혼반지를 낍니다.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국내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영업을 위해 저희 퍼블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publing.tistory.com

 

새끼

새끼손가락이 의미하는 바는 양손이 다른데요. 왼손은 기회나, 변화, 오른쪽은 소원이나 행운을 의미합니다. 

 

최근에는 반지를 레이어드 해서 끼기도 하고, 마디 반지나, 얇은 링, 포인트링을 사용해서 다양하게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미가 있는 손가락 별 반지들에 대해서 지금부터 의미를 알아보시고 선물하시거나, 착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