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무단통과 통행료 납부 방법은?

2020. 3. 24. 11:18생활정보

고속도로 무단통과 통행료 납부 방법은? 

고속도로 무단통과 통행료 납부방법은?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하이패스가 기계 이상으로 고속도로를 무단 통과하거나 잔액을 고려하지 않아 금액을 미납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다양한 방법으로 미납요금을 납부할 수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납부하는 방법이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겠죠.

→  하이패스 서비스 통합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빠르게 미납통행료를 조회하여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명함 샘플 모음 퍼블링 템플릿 디자인

명함 샘플 모음 퍼블링 템플릿 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퍼블링의 다양한 템플릿 디자인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이지만 130개가 넘는 디자인을 저작권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지만..

publing.tistory.com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는 경우 조회가 되지 않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간단하게 가입하고 난 뒤 처리를 하면 되는데요. 단, 자동차등록증의 명의와 로그인 명의가 같아야 합니다. 

 

미납통행료 현황 

 

미납통행료를 조회하면 이렇게 미납금액과 납부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위 네모 박스를 체크 한 다음 납부수단 중에서 원하는 방법으로 납부하면 됩니다. 물론 편의점에서도 하이패스 미납요금을 납부할 수 있지만 PC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렇게 납부하는 방법이 간단하면서도 편리합니다. 

 

 

 

미납고지서 문자서비스 

 

통행료가 미납된 내역이 궁금하시다면 관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회를 하고 납부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무료 미납 고지서 문자서비스를 신청하는 곳도 있는데요.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문자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초보운전자의 경우 고속도로를 무단 통과하면 당황하실 수 있으나 급정지를 할 경우 위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뒷 차들에게 방해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지나가고 나서 이렇게 미납요금을 납부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