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본 사람 확인하기

2020. 2. 10. 14:31생활정보

 

인스타 스토리 본사람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 본 사람' 확인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SNS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내용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박새로이)처럼 마케팅 홍보를 이제 시작하려고 하는데 스토리를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겠죠? 

 

인스타그램 내 스토리 

 

인스타그램 방문자를 확인하는 방법 중에서도 가장 좋은 기능이 바로 스토리를 본 사람을 체크하는 건데요. 최근에는 자체 피드에는 오래 간직하고 싶거나 계속 노출시키고 싶은 게시물을 올릴 때 활용하고, 일회성으로 올리고 싶은 콘텐츠의 경우 이렇게 스토리로 올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스토리는 24시간이면 사라지는 컨텐츠이지만 이 콘텐츠는 '하이라이트' 영역에 따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마케팅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주로 하이라이트 영역을 활용하는데요.  이 내용은 다음에 다시 자세하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스토리를 업로드 합니다. 피드 영역 상단의 '내 스토리' (동그라미 버튼)를 누르면 스토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줄바꾸기 쉽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줄 바꾸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개인뿐 아니라 기업에서도 인스타그램을 홍보도구로 활발하게 이용하시는데요. 모바일로 게시물을 올릴..

publing.tistory.com

 

인스타그램 이미지 사이즈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미지 사이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NS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다 보면 해상도가 깨져서 안 보이거나 텍스트가 잘리거나 하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

publing.tistory.com

스토리 본 사람 확인하는 법 

콘텐츠를 올리고 나서 확인해보니 2명 읽음이라는 표시가 뜹니다. 이 영역을 터치해주면 조회한 사람의 인원과 아이디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정된 24시간이 지날 경우 없어지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고, 하이라이트에 추가한다고 하더라도 더 이상 읽은 인원에 대해서 각각 확인은 어렵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