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창 전체화면 설정 & 해지

2020. 1. 3. 16:42IT 자료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창 전체화면 설정 & 해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작업표시줄, 툴바, 주소창이 사라지는 경험을 합니다. 어떤 키가 눌려서 바뀌는 건지 또 어떻게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이 계셨을 텐데요. 그래서 어떤 키를 눌렀을 때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알아두시면 빠르게 원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전체화면 설정 단축키 

 

단축키로 키보드의 ALT키와 ENTER키를 누르는 경우 전체 화면 모드로 설정됩니다. 한번 더 ALT키와 ENTER키를 누르면 원래 화면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크롬에서는 ALT+ENTER키를 눌러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땐 F11키를 눌러보세요. 

 

 

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 [부제 : 내리기 단축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직장에서 컴퓨터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퇴근시간에 인터넷 창을 마우스로 하나하나 끄는 것..

publing.tistory.com

인터넷 전체 화면 설정 F11 

 

키보드의 F11키를 눌러도 전체 화면 모드로 설정됩니다. 한번 더 F11키를 누르면 원래 화면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가끔 전체 화면으로 바뀌었을 때 당황하지 말고 단축키를 사용하면 인터넷을 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