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 [부제 : 내리기 단축키]

2019. 12. 26. 16:40IT 자료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직장에서 컴퓨터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퇴근시간에 인터넷 창을 마우스로 하나하나 끄는 것이, 번거롭기도 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빠르게 창을 닫는 법을 알아두시면 편리하고 빠르게 창을 끌 수 있습니다. 

 

단축키 ALT+F4

 

윈도우 종료 창 

 

단축키로 키보드에서 ALT+F4를 동시에 누르는 건데요. 익스플로러창와 크롬창을 동시에 켜놓고 있는 경우에는 따로 종료를 해야하지만, 하나의 인터넷 프로그램만 사용하고 여러 창이 켜있다면 ALT+F4를 사용한다면 빠르게 인터넷 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창이 아무것도 켜져있지 않을 때에는 윈도우가 종료되는 창이 떠서, 컴퓨터를 빠르게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10 가상키보드 활성화 하는 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윈도우10 사용자분들 중에서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아, 가상 키보드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가상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기도 하죠? 그런데 의외로 활성화하..

publing.tistory.com

 

  인터넷 창 내리기 단축키


인터넷 창 한번에 내리는 단축키

 

추가로, 인터넷 창을 종료하지 않고 동시에 모든 창을 내리는 단축키도 있습니다. 키보드 CTRL과 ALT 키 사이의 윈도우 키와 동시에 알파벳 D를 누르면 현재 켜져 있는 창을 한 번에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모든 창을 내린 상태에서 윈도우 키+D 키를 한번 더 눌러주면 원래 창들이 복원됩니다. 간단하지만 유용한 단축키라 모르셨던 분들에겐 익숙해지신다면, 컴퓨터 작업을 할 때 훨씬 빠르게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