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줄이기

2019. 12. 18. 14:52IT 자료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줄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바탕화면의 아이콘은 언제든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콘이 많아지면 정리가 필요하기도 하고, 빠르게 찾기 어려워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래서 아이콘 크기를 조절하는 법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조절 

먼저, 바탕화면에 마우스 포인트를 둔 상태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이 중에서 두 번째로 보이는 메뉴인 [보기] 항목의 메뉴를 클릭하면, 큰 아이콘, 보통 아이콘, 작은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고 원하는 크기로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크기 조절하는 법 

물론, 필요에 의해서 아이콘의 크기를 키우는 경우도 있지만, 갑자기 이렇게 커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적당하게 크기를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다보면 새 제품이 아니더라도 갑자기 잘 사용하던 마우스의 포인트 속도가 느리게 움직이..

publing.tistory.com

아이콘 크기 작게 줄이는 법 

아이콘을 더 쉽게 싶다면, 바탕화면에 마우스 포인트를 둔 상태에서 키보드의 [CTRL]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조절하면 더욱 간편하게 줄이고, 키울 수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해 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