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목록

2019. 12. 16. 16:34IT 자료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금일 포스팅에서는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목록'을 확인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하다 보면 내가 원치 않았던 프로그램이 설치되신 적이 있으시죠? 물론 그런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중요한 것을 제어판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필요 없는 목록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저는 윈도우10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검색창을 통해 제어판을 검색할 수 있겠지만, 파일 옵션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윈도우10 가상키보드 활성화 하는 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윈도우10 사용자분들 중에서 키보드가 작동하지 않아, 가상 키보드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가상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기도 하죠? 그런데 의외로 활성화하..

publing.tistory.com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폴더 옵션 상단에 보시면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이라는 옵션이 보이실 겁니다. 클릭하면 제어판을 거치지 않고, 바로 프로그램 제거 목록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목록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앱 리스트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정렬 기준', '필터 기준' 옵션을 설정해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에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제거] 버튼을 눌러 삭제하고, 용량을 확보해 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