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화면 동영상 녹화 어플 없이 사용하기

2019. 12. 23. 14:24IT 자료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화면 동영상 녹화 어플 없이 사용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에서 게임이나, 어플을 사용할 때 동영상으로 녹화해서 저장하고 싶으셨던 적 있으시죠. 기본적으로 아이폰에서는 해당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 녹화 기능을 활성화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설정 내 제어판 

먼저, 설정 창으로 들어가서 [설정 > 제어 센터 > 제어 항목 사용자화 ] 메뉴 순으로 들어갑니다. 

 

 

모니터 2개 사용하는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모니터 2개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에 많은 창을 띄워놓고 작업을 하는 분들 중에서, 모니터 2개를 동시에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2개..

publing.tistory.com

화면 기록 기능 활성화 

항목을 살펴보면, [화면 기록]이라고 보이실 텐데요. 이 기능을 활성화해주면,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제어 센터로 간단하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화면 기록 (=녹화) 중단 

촬영 중에 중단을 하고 싶을 경우, 왼쪽 상단의 빨간색으로 바뀌어 있는 시간표시를 눌러주면 중단할 수 있습니다. 촬영된 녹화 영상은 앨범 내 동영상으로 저장됩니다. 다른 어플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아이폰 내에서 영상을 녹화해야 할 일이 생기신다면, 간단하게 설정하여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