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2개 사용하는법

2019. 12. 19. 11:55IT 자료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모니터 2개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에 많은 창을 띄워놓고 작업을 하는 분들 중에서, 모니터 2개를 동시에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2개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모니터 하나만으로는 작업 창을 열고 , 닫는 과정이 줄어들어 빠르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니터 2개 연결하는 법 

 

모니터를 각각 컴퓨터 본체에 연결시킨 후, 바탕화면에 마우스 포인트를 둔 상태로 우클릭을 하면 여러 가지 메뉴 중에서 [디스플레이 설정]이라는 메뉴를 클릭하면, 디스플레이의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2개의 모니터 화면이 반대로 나오는 경우에도, 직접 위치를 변경하지 않더라도 해당 설정에서 화면의 순서를 바꿔줄 수 있습니다. 

 

듀얼 모니터 사용하는 법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여러 디스플레이] 라는 메뉴 내에 [다중 디스플레이 > 디스플레이  확장]을 선택하게 되면, 2개의 모니터가 하나의 모니터처럼 넓게 확장되어 보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줄이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 줄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바탕화면의 아이콘은 언제든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콘이 많아..

publing.tistory.com

디스플레이 확장하기

 

회사에서 많은 창을 띄워놓고 업무를 해야 하거나, 다양한 작업을 하는 경우 이렇게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윤택한 작업환경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