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기

2019. 12. 17. 17:18IT 자료실

 

마우스 옵션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마우스 포인트 속도 조절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다보면 새 제품이 아니더라도 갑자기 잘 사용하던 마우스의 포인트 속도가 느리게 움직이거나, 너무 빨라서 조절이 어려우신 적이 있으시죠? 이럴 땐 마우스가 고장 났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텐데요. 이럴 때는 먼저 제어판에서 조절을 해보고 고장의 유무를 판단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우스 속도 조절

저는 윈도우 10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검색창에 마우스를 검색하면 빠르게 마우스의 다양한 기능을 조절 할 수 있는 제어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옵션

폴더의 왼쪽 하단을 보면 [관련 설정] - [추가 마우스 옵션]이라는 옵션이 보이실 겁니다. 클릭하면 마우스 포인트 속도를 조절 할 수 있는 옵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목록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 목록'을 확인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하다 보면 내가 원치 않았던 프로그램이 설치되신 적이 있으시죠? 물론 그런 것은 중..

publing.tistory.com

마우스 포인터 옵션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5가지의 상단메뉴 탭에서 [포인트 옵션]을 찾아서 포인트 속도를 원하는대로 조절 하시면 됩니다. 마우스 포인트 속도 외에도 세부적인 마우스 기능들을 해당 탭 별로 조절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조절하여 적용해 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