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색상 변경 방법 알아보기

2020. 1. 8. 12:29IT 자료실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색상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색상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작업표시줄은 기본적으로 검은색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요. 기본적인 검정색으로 된 세팅에 불편함 없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새로운 환경을 연출하고 싶다면 설정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윈도우 설정 
개인 설정 변경 

 

윈도우 아이콘을 누르고 설정을 클릭해도 되지만 단축키로는 키보드에서 윈도우 키와 알파벳 [I]키를 동시에 누르면 윈도우 설정이 실행됩니다. 설정 내 [개인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색 변경

 

좌측 카테고리에서 [색] 메뉴를 클릭하면 우측에 테마가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파란색으로 세팅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색상표에서 미리 보기로 확인하면서 원하는 색상을 클릭해보세요

 

작업표시줄 컬러선택 

 

색상을 골랐다면 하단으로 내리면 [다음 표면에 테마 컬러 표시]라는 메뉴 아래에 시작, 작업 표시줄 및 알림 센터, 제목 표시줄 및 창 테두리라는 설정이 보입니다. 해당 설정을 체크하면 선택한 색상으로 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노란색으로 변경했더니 딱딱한 작업표시줄 컬러가 귀여워졌습니다.

 

 

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 [부제 : 내리기 단축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직장에서 컴퓨터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퇴근시간에 인터넷 창을 마우스로 하나하나 끄는 것..

publing.tistory.com

테마 컬러 표시 선택 
윈도우 10 적용 화면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 번씩 바꿔보고 싶다면 사용해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