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양 확인하는 법 알려드려요.

2020. 1. 14. 10:52IT 자료실

 

컴퓨터 사양 확인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컴퓨터 사양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쓰다가 사양을 확인해야 할 때 컴퓨터를 잘 다루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쉬울 내용이지만 모르시는 분들에겐 어디에서 확인을 해야 하나 싶으셨을 텐데요. 이럴 때 정말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PC 속성 내 사양 확인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윈도우10이라 해당 버전 기준입니다. 시작 메뉴로 들어가 검색창에 내 PC를 검색합니다. 윈도우 10이 아닌 분들은 내 컴퓨터라고 검색하시거나, 시작 메뉴에서 [컴퓨터] 메뉴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 PC를 검색한 상태에서 해당 메뉴에 커서를 두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메뉴 제일 하단[속성]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받기 쉬워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받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 저작권에 문제 되지 않는다면 다운로드하여 이용한..

publing.tistory.com

사양 확인하는 법 

 

윈도우 버전, 프로세서, 메모리 RAM, 운영체제, 시스템 종류 등 사양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양이 최고급이고 값이 나가는 컴퓨터가 좋다기보다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할 지에 따라 목적에 맞는 사양으로 선택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