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프로 배터리 잔량표시 확인 하는법

2020. 1. 17. 11:29IT 자료실

아이폰 11프로 배터리 잔량 표시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11 프로 배터리 잔량 표시'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뒷면의 카메라가 3개가 있어 일명 인덕션이라는 별명의 스마트폰 '아이폰 11 프로' 쓰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이전 아이폰 시리즈에서 오른쪽 상단에 표시가 되어 있던 기능인데 늘 보였던 기능이 설정에서도 없어서 당황스러우셨을 텐데요. 확인하는 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홈화면 

 

잠금화면이나,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바를 터치한 상태로 아래로 쓸어내리면 됩니다. 잔량 표시가 안 되는 게 처음엔 익숙하지 않아 우측 상단바를 자주 내리지만 나중엔 익숙해져서 배터리를 보기 위해 내리진 않더라고요. 거의 배터리가 떨어져 갈 때쯤엔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

publing.tistory.com

배터리 옵션 

 

추가로 [설정] - [배터리]로 들어가서 배터리 성능상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너무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 싶을 때 들어가서 확인하면 좋은데요. 성능이 최대치일 경우 문제가 없는 상태이지만 줄어들수록 성능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애플 제품의 경우 80%까지는 고속 충전, 이후 81~100%까지는 저속 충전을 하게 되어있는데요. 일반 충전기가 아닌 정품 충전기를 사용해서 최대한 배터리를 오래 쓸 수 있도록 하시면 좋습니다. 또 배터리는 과열되면 용량에 영향을 미치니 이 점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