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자동친구추가 설정 및 해제 하는 법

2020. 1. 21. 11:21IT 자료실

 

카카오톡 자동친구추가 설정 및 해지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자동친구추가 설정 해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의 누구나 사용하는 어플이기도 한 KAKAOTALK은 번호가 있으면 자동으로 친구가 추가되는데요. 아는 사람이라면 편한 기능이지만 아니라면 불편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설정을 통해서 자동으로 추가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료 전자명함 만들기 사이트 - 퍼블링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때 항상 반갑게 인사를 하고 난 뒤 건네는 명함은 '나'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좋은 매개체가 됩니다. 명함에는 이름, 연락처,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publing.tistory.com

친구추가 

 

일반적으로 전화번호를 저장하면 자동으로 친구가 보여집니다. 이때  위 이미지에서처럼 노랗게 되어있는 설정을 해제할 경우 추가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추가를 하고 싶다면 자동 친구 추가를 사용하게 설정하면 됩니다. 비활성화를 시키면 상대방 번호가 저장이 되더라도 내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추천허용

 

추천 허용은 나를 알 수도 있는 친구에게 나를 보여주거나 나에게도 알만한 친구를 보여주는 기능인데 원한다면 활성화시키고 그렇지 않다면 비활성화하면 됩니다. 

 

 

설 선물로 좋은 것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설 선물로 좋은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설은 연휴기간이 짧아 아쉽긴 하지만 의미를 담아서 건네는..

publing.tistory.com

새로고침 

 

만약 자동으로 연동되게 활성화를 해 둔 상황인데 친구 프로필이 뜨지 않으면 새로고침을 한번 눌러 주면 됩니다. 참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죠?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