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게시물 줄바꾸기 쉽게 하세요

2020. 1. 22. 11:33IT 자료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줄 바꾸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개인뿐 아니라 기업에서도 인스타그램을 홍보도구로 활발하게 이용하시는데요. 모바일로 게시물을 올릴 때 분명 공백을 만들어서 올렸는 데도 불구하고 업로드된 게시물을 확인하면 공백이 없게 올라가서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첫 줄에는 아이디와 동시에 글이 보이기 때문에 문장 구조가 더 눈에 띄기 위해선 첫 줄에 공백이 있는 편이 더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퍼블링 인스타그램 @publing_official

 

이미 업로드 한 퍼블링 인스타그램의 게시글입니다. 텍스트가 많진 않지만 아이디 바로 옆에 보이는 게 아래로 내려간다면 훨씬 깔끔해 보일 것 같은데요. 이 글을 첫 줄을 공백을 만들고 내리고 싶다면 수정 후 띄어쓰기를 한 다음에 업로드를 한다고 해도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때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PC, 모바일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 즐겨찾기 해서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죠? [인스타그램 게시물 줄 바꾸기 사이트 바로가기

 

작성 후 공백을 만든 상태로 줄바꾸기 자동변환 시 고정된 상태로 복사가 됨. 

 

해당 게시물은 텍스트가 적은 편이지만, 텍스트가 많은 게시물의 경우에는 다시 작성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기존 글을 전체 복사 한 다음에 사이트에 접속해서 입력 창에 복사한 텍스트를 넣어줍니다. 텍스트상에 원하는 공백을 만들어 준 상태에서 하단의 줄 바꾸기 자동 변환을 누릅니다. 다시 해당 텍스트를 전체 복사하여 게시물 내에 넣어주면 됩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

publing.tistory.com

깔끔해진 인스타그램 피드

 

혹시 연속 복사하는 것이 귀찮다면 사이트 내에서 작성하여 복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게시물의 텍스트를 작성할 때마다 답답하셨다면 이렇게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