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일정관리 프로그램 사용하기

2020. 1. 20. 12:00IT 자료실

 

바탕화면 일정관리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탕화면 일정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를 하다 보면 개인 일정과 동시에 스케줄을 체크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 탁상 캘린더를 이용하기엔 내용이 많아서 정리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깔끔하게 바탕화면에 캘린더 형식으로 정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탕화면 달력 
한국어 시작 

 

바탕화면 달력을 검색 후 사이트를 방문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바로가기] 설치는 한글로도 제공하며, 시작을 누르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설정 과정 및 사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 선물로 좋은 것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설 선물로 좋은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설은 연휴기간이 짧아 아쉽긴 하지만 의미를 담아서 건네는..

publing.tistory.com

일정 확인 
설정 

 

[설정]으로 들어가서 디자인과 셀 양식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수시로 수정이나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함과 더불어 다른 PC에서도 내용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두 번 클릭하면 일정을 입력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변경 

 

저는 전체 월분 표시와 함께 글씨체도 원하는 글씨체로 바꿔주었습니다. 항상 캘린더를 보려면 모니터 하단의 달력을 두 번 클릭해서 확인하거나 휴대폰 달력, 탁상 캘린더로 체크를 했었는데 이렇게 화면 자체에서 보이니 훨씬 간편한 것 같지 않나요?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

publing.tistory.com

가로 너비 및 글씨체, 색상 변경 

 

[위치 및 크기 조정]에서 가로너비를 조절할 수도 있으며, 추가적으로 윈도우 자체에서 나오는 달력에서는 표시되지 않는 음력 달력이나 설날 같은 명절, 기념일도 표시가 되는 부분도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