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사용자 이름 변경 하는법

2020. 2. 12. 15:16IT 자료실

 

윈도우 사용자 이름 변경하는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사용자 이름 변경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구입했거나 윈도우를 새롭게 설치한 경우 사용자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다가 이름을 변경하고 싶을 때 어떻게 변경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함께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어판 

먼저 작업표시줄에서 [제어판]을 검색해서 들어가면 위에 체크된 표시처럼 [사용자 계정]이라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함께 해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검색해보시다가 여기까지 들어오셨을 텐데요. 보통 자본금이 들지 않는다는 내용을 언급하다가 결국엔 비용이 들어가는 곳들이 대부분인 곳들이 많습니다. 하..

publing.tistory.com

계정 관리 

들어가면 변경할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선택해도 되고 아래에 파란글씨로 보이는 것처럼 새 사용자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변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변경 

계정을 눌러주면 계정 변경에서 이름 변경을 누르면 이름을 바꿀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새 계정 이름을 쓰고 나서 이름 변경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직장인 투잡 아이템 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투잡 아이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업 만으로는 가계 부담이 벅차거나 혹은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 추가 수익을 만들고 싶어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

publing.tistory.com

암호 만들기

혹시 이 계정에 대해서 암호를 설정하고 싶다면, 계정 변경 메뉴에서 [암호 만들기]로 진입하여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제어판에서 진입하는 방법을 몰라 어려워하셨을 텐데요. 앞으로 윈도우 사용자를 변경하고 싶으면 위의 안내처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