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아이콘 사이트 정보

2020. 2. 14. 11:26IT 자료실

무료 아이콘 사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아이콘 사이트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 뿐 아니라 디자인 작업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포토샵으로 아이콘을 제작하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죠. 아이콘들이 모아져 있는 사이트들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두시면 효과적으로 활용하시기 좋습니다. 물론 부분적으로는 유료인 것들도 있지만 ' free'이면서 상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찾는다면 충분하게 원하는 아이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파인더 (Iconfidner) https://www.iconfinder.com/

 

4,175,000+ free and premium vector icons. SVG, PNG, AI, CSH and PNG format.

Iconfinder is the leading search engine and market place for vector icons in SVG, PNG, CSH and AI format.

www.iconfinder.com

가장 많은 분들이 아시면서 대표적으로 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아이콘 파인더는 영문으로 검색이 가능하지만 한글은 검색이 안돼서 디테일한 단어를 검색하는 건 아무래도 어려움이 있긴 합니다. 

 

 

무료 전자명함 만들기 사이트 - 퍼블링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때 항상 반갑게 인사를 하고 난 뒤 건네는 명함은 '나'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좋은 매개체가 됩니다. 명함에는 이름, 연락처,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publing.tistory.com

아이콘 파인더 

 

사이트에 들어가서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창에 검색하면 색감이 있거나 디테일한 아이콘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데요. 이 아이콘들은 다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상으로 이용하고 싶으면서 상업적으로 이용하고 싶을 땐 필터 값을 조절해주어야 합니다. 

 

무료, 상업적이용 체크 

 

PRICE에서 FREE로 체크해주고, 아래 라이선스 타입에서 상업적으로 이용(For commeicial use)을 필터 값으로 체크해준 다음 검색하면 무료로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들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사이즈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콘 파인더는 자체로 간단한 편집을 해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는데요. 원하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open in icon editor라고 보이실 거예요. 이걸 클릭하고 들어가면 간단하게 편집 한 뒤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받기 쉬워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유튜브에서 노래 다운받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 저작권에 문제 되지 않는다면 다운로드하여 이용한..

publing.tistory.com

편집 프로그램 

 

원하는 편집을 마친 뒤 우측 상단에서 원하는 사이즈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유료로 사용하면 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지만 무료로는 이렇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특히 저작권 표기나 라이선스가 있는 이모티콘을 사용할 때는 주의를 해야 합니다.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피해를 크게 입을 수 있습니다. 아직 해당 사이트를 모르셨다면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