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는 방법

2019. 12. 27. 17:12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 작업이나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좀 더 예쁜 폰트체를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으시죠? 글씨체 하나만으로 작업물의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한 폰트를 다운 받고 싶어 하실텐데요. 하지만, 무료라는 허위 자료에 속아 악성코드가 설치될수도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는 곳에서 다운 받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받으면 안전하게 예쁜 글씨체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Software 바로가기]

메인 화면에서 왼쪽 카테고리 내 하단에 폰트를 누르면 다양한 폰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글씨체를 쉽게 다운 받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나눔스퀘어 다운로드

 

글씨체를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작업 시 해당되는 글씨체로 찾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 [부제 : 내리기 단축키]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창 빠르게 종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직장에서 컴퓨터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퇴근시간에 인터넷 창을 마우스로 하나하나 끄는 것..

publing.tistory.com

새로운 글씨체 적용 

글씨체를 찾는 게 오래 걸린다면 다운받은 글씨체 이름을 검색해보면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영상에서도 자막이 개성 있다면 특색 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여드린 글꼴 외에도 다양한 폰트가 있으니 편리하고 안전하게 다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