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근교 일출 명소 & 2020년 해맞이 시간

2019. 12. 30. 16:05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수도권 근교 일출 명소 & 2020년 해맞이 시간'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이틀 뒤면 2019년은 지나가고 2020년의 시작이 열립니다. 새해맞이 기념으로 일출을 보러 가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바쁜 가운데 멀리는 가지 못하지만 꼭 해맞이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서울과 가까운 지역의 일출 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또 다른 지역을 가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지역별 해 뜨는 시간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매트와 온수매트 차이점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전기매트와 온수매트 차이점'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을을 느낄 새도 없이, 겨울이 빠르게 다가와서, 난방기구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최근..

publing.tistory.com

하늘공원 / 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https://korean.visitkorea.or.kr/

 

처음으로 알려드릴 명소로는, 억새축제와, 생태공원으로 유명한 하늘공원입니다. 사방이 트여있기 때문에 일출을 보기 좋은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지하철 6호선 월드컵 경기장역에서 내리셔서 걸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아차산 / 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https://korean.visitkorea.or.kr/

 

서울에서는 가장 먼저 해를 볼 수 있는 아차산도 빠질 수 없는 일출명소인데요. 매해 5만 명이 넘는 시민들이 찾는 곳으로, 등산과 동시에 해돋이 감상까지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팔각정 / 출처: 대한민국구석구석 https://korean.visitkorea.or.kr/

 

가장 유명한 서울의 일출 명소로는 남산 팔각정이 있습니다. 남산공원 팔각광장에서 해맞이 행사를 하며, 따뜻한 겨울 차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 작업이나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좀 더 예쁜 폰트체를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으시죠? 글씨체 하..

publing.tistory.com

 

추위가 두렵다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도 해맞이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매를 통해 '일출 패키지'를 구매하여 이용하면 따뜻한 실내에서도 멋진 일출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지역 별 해돋이 시간 

 

2020년 일출 시간

 

다가오는 2020년 새해 맞이 일출을 관람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남은 2019년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