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재고확인 하고 방문하세요!

2019. 12. 31. 12:09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재고 확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타벅스 e-Frequency 이벤트가 10월 29일부터 시작해서 올해의 마지막 날인 오늘 까지라는 것을 아실 텐데요.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오늘까지라서 프리퀀시를 다 모았다면 오늘 내로 방문하여 증정품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재고 확인 없이 방문할 경우 원하는 증정품이 소진되어 헛걸음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재고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예쁜 글씨체 무료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지 작업이나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좀 더 예쁜 폰트체를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으시죠? 글씨체 하..

publing.tistory.com

스타벅스 어플 화면 

 

재고를 확인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사용하시는 스타벅스 어플을 켜고 제일 하단의 e-Frequency를 눌러주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들어가면 내가 모았던 이 프리퀀시들이 보이며, 여기서 아래로 더 내려보시면 증정품 수량을 조회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수도권 근교 일출 명소 & 2020년 해맞이 시간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수도권 근교 일출 명소 & 2020년 해맞이 시간'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이틀 뒤면 2019년은 지나가고 2020년의 시작이 열립니다. 새해맞이 기념으로 일출을..

publing.tistory.com

스타벅스 다이어리 재고확인 

 

매장명과 주소로 검색하여 내가 원하는 증정품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고 증정품 별 재고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9년 마지막 날인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2020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