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에 문여는 약국 알아보는 법

2020. 1. 15. 11:53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설날에 문 여는 약국 알아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설 연휴는(24~27일)은 대체공휴일인 27일인 월요일까지 포함해 4일입니다. 차량 이동과 설음식을 준비하는 과정 등 다양한 이유로 약국을 가야 할 순간이 있습니다. 이럴 때 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 바로가기

  

전국의 휴일지킴이 약국 정보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연중무휴인 약국과 휴일지킴이약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 주변의 연중무휴 약국을 미리 체크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설 선물로 좋은 것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금일 포스팅에서는 '설 선물로 좋은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설은 연휴기간이 짧아 아쉽긴 하지만 의미를 담아서 건네는..

publing.tistory.com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지도 검색으로 지역을 클릭하면 약국명, 위치, 연락처, 운영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는 방문 전 꼭 전화를 하고 운영 여부, 필요한 약의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 연휴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연휴에는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기 어려운 만큼 미리 연중무휴인 곳을 알아두시는 것을 최대한 추천드립니다. 만약 체크해두지 못하셨다면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를 기억하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