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먹이면 안되는 음식 어떤 게 있을까요?

2020. 1. 20. 17:33생활정보

 

강아지 먹이면 안되는 음식은?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강아지 먹이면 안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랑스러운 애완견을 키우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반려견을 키우지만 음식만 보면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쳐다보는 강아지에게 음식을 주지 않는다는 건 참 어려운 일입니다. 자칫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을 줄 때는 신경 써서 줘야 합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도

 

1. 포도 - 강아지가 먹을 경우 급성신부전증으로 인해 신장 기능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말린 포도라고 해서 방심해서도 안되는데요. 건포도 역시 치명적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에서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

publing.tistory.com

초콜릿

 

2. 초콜릿 - 가장 유명한 음식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을 먹게될 경우 반려견이 설사나 구토 등을 일으킬 수 있고 심할 경우 고열, 발작까지 일어나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페인이 들어있는 음식도 마찬가지로 주면 안 됩니다. 

 

우유

 

 3. 우유 - 어린 강아지를 집에 데려왔을 때 흔히 하는 실수로 사람이 마시는 우유를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유당 분해 효소가 부족할 수 있어서 설사, 위장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꼭 우유를 먹어야 할 경우 애완견 전용 우유를 마시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름진음식 - 피자 

 

4. 기름진음식 - 사람도 피자, 햄버거 등의 음식이 몸에 좋지 않은 것처럼, 강아지 역시 이런 음식들을 섭취할 경우 급성 췌장염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오래 함께 하고 싶다면 강아지에 위와 같은 음식을 주면 안 되는 것에 대해서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