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이모티콘 모음 사용법

2020. 3. 12. 13:42IT 자료실

네이트온 이모티콘 모음 사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최근에는 주로 카카오톡을 업무 메신저로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지만 네이트온을 업무용 메신저로 사용하는 곳들도 많이 있는데요. 네이트온을 사용하다 보면 물론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일부 유저분들은 이모티콘을 어디서 다운로드하는 건지 또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다운로드하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온 홈페이지 [부가서비스] 메뉴 내 사용자 이모티콘 공유 →  바로가기 

네이트온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유저들이 이모티콘을 공유하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움짤이나, 이미지들이 올라와있는데요. 이 곳에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다운받아 적용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원하는 이모티콘이 올라와 있는 게시글을 들어가면, MY이모티콘 바로저장을 누르면 컴퓨터에 저장이 됩니다. 혹시 로그인이 필요하다고 나타날 경우 로그인을 해서 다운로드하면 되는데요.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서 이미지를 다른이름으로 저장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국내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영업을 위해 저희 퍼블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publing.tistory.com

 

움직이는 이모티콘의 경우 추가 버튼을 누른 다음 GIF형식으로 설정하고 추가해야 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키워드를 설정하면 완료입니다.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함께 해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초기비용없는 재택알바' 검색해보시다가 여기까지 들어오셨을 텐데요. 보통 자본금이 들지 않는다는 내용을 언급하다가 결국엔 비용이 들어가는 곳들이 대부분인 곳들이 많습니다. 하..

publing.tistory.com

 

이제 /헉 이라는 단어를 쓰면 이모티콘이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움직이는 GIF형식이지만 이미지처럼 보이네요. 그동안 이모티콘을 따로 찾아서 저장하고 사용하고 싶으셨다면 한번 직접 저장 후 설정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