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방법

2020. 3. 18. 10:53IT 자료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친구를 추가하는 건 번호만 저장해도 자동으로 저장되어 친구 리스트에 추가가 되는데요. 플러스친구는 따로 추가를 해야 합니다. 서비스나, 물품을 거래할 때 친구 추가를 하면 할인쿠폰이나 증정품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리스트를 보면 상단에 돋보기 모양이나 사람 모양이 있는데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이렇게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원하는 플러스친구 이름을 검색하면 바로 채널을 추가할 수 있어요. 정말 간단하죠. QR코드나, 연락처, ID로 친구를 추가할 땐 옆에 사람 아이콘에 플러스로 되어있는 걸 누르시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해서 추가하는 거예요.  

 

 

모바일명함 무료로 만들어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마케팅이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좀 더 독특한 스타일로 나를 어필하고 싶어 하실 텐데요. 퍼블링에서는 명함 제작을 100% 무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30개가 넘는 고..

publing.tistory.com

 

저는 리더스CPA를 검색해서 들어갔는데요. 가운데 채널 추가를 눌러주면 끝입니다. 이렇게 채널을 추가하면 그 채널의 소식도 확인할 수 있고, 광고, 마케팅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채널을 통해서 원하는 내용을 빠르게 상담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모르셨다면 쉽게 한번 추가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