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다운 사이트 공유

2020. 3. 26. 12:20IT 자료실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다운 사이트 공유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PPT를 만드는 이유는 각자 다양한데요. 하지만 결과물은 노력과 비례되진 않기 때문에 생각보다 높은 퀄리티의 템플릿이 완성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이미 만들어진 디자인 중에서 깔끔하면서도 멋진 PPT가 있다면 내용을 수정하고 조금만 보완한다면 훌륭한 작업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템플릿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  https://office.naver.com/  

 

네이버오피스 내 슬라이드(파워포인트) 템플릿 
템플릿 

 

네이버오피스는 네이버 자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유형의 폼이 있는 곳인데요. 이력서부터, 다이어리, 가계부와 같은 양식부터 시작해서 보고서, 기획서, 제안서, 학업 서식, 증서와 같은 양식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급하게 제작을 하거나 간단하게 사용할 예정이라면 활용해보시면 좋습니다. 고퀄리티의 템플릿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즉석명함 제작 필요할 땐?

안녕하세요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입니다. 혹시 급하게 즉석 명함 제작이 필요하신 가요?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종이명함보다는 트렌디한 전자명함을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단 3분 이내로 제작이 가능하..

publing.tistory.com

 

까칠한 조땡 템플릿 공유 → http://pptbizcam.co.kr/ 

 

조땡 템플릿 공유 
최근 업로드 된 PPT 템플릿

PPT를 개인이 직접 제작해서 무료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개인이 직접 작업하여 업로드 공유하는 사이트이며, 개인적인 용도로는 사용해도 무관하지만 상업적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수다방' 게시판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템플릿만 제공할 뿐 아니라 템플릿에 사용한 컬러도 함께 공유하고, 디자인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안내되고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템플릿이 업로드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는 이용자들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재능 기부형 사이트로 도움이 되었다면 소소한 금액이라도 지원을 하면 운영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국내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영업을 위해 저희 퍼블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publing.tistory.com

 

미리캔버스 →  https://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 메인화면 
미리캔버스 템플릿 

 

최근에 디자인을 쉽게 하는 사이트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 곳은 PPT뿐 아니라, 로고, 배너, 카드 뉴스, 유튜브 썸네일 등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데 모든 디자인 툴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 실제 파워포인트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인데요. 하지만, 충분히 디자인 툴 자체로 제작을 멋지게 할 수 있고 기본적은 디자인 소스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결과물은 정말 훌륭하게 제작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들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곳들을 살펴봤는데요. 필요하신 분야에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