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리포스트 방법

2020. 3. 13. 10:58IT 자료실

인스타그램 리포스트 방법 

인스타그램 리포스트 방법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최근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 플랫폼은 인스타그램이 아닐까 싶은데요. 소통을 많이 할 수 있는 플랫폼이면서, 사용자가 사용하기 쉬운 기능들이 편리하게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경쟁력 있는 어플이다 보니 본인들의 브랜드를 알리는 방법으로 리포스트를 해야 참여가 인정이 되는 이벤트가 많지만 실제로 리그램 하는 방법을 몰라서 참여자들이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그램 과정 

 

Instagram 자체에는 따로 기능이 없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야 하는데요. 아이폰으로 봤을 때 앱스토어를 살펴보면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Instake라는 앱을 받았는데요. 거의 어플 대부분 리그램을 진행하는 방법은 동일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행한 상태에서 보면 인스타그램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 아이콘을 누르면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이 보이는데요.  내가 원하는 피드(내 계정 포함 어떤 피드여도 상관없음)에  들어가서 맨 우측 이미지처럼 점이 3개 있는 부분을 클릭해 링크를 복사합니다.

 

다시 게시 적용 

 

링크 복사를 클릭한 상태에서 아이폰 기준에서 다시 홈버튼을 두 번 눌러 리포스트 어플로 돌아온 뒤 표시된 분홍색 화살표를 눌러주면, 내가 가져온 포스트가 보이고 다시 게시라는 버튼을 클릭해 재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심리테스트 모음 정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무료 심리테스트 모음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실시간 검색어로 여러 가지 심리테스트가 인기 있는 키워드였는데요.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

publing.tistory.com

텍스트까지 복사하는 법 

 

스토리나 피드로 재 업로드할 수 있는데, 이때 기존에 올렸던 텍스트도 함께 업로드하고 싶다면, 분홍색 화살표를 누르면 나오는 캡션 복사를 진행하면 됩니다.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온라인 명함 퀄리티도 좋은데 무료라면?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국내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영업을 위해 저희 퍼블링의 모바일 명함을 제작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publing.tistory.com

 

설명이 조금 길어 보이지만 실제로 진행해보면 금방 적용할 수 있는 순서입니다. 자체 기능엔 없는 기능이라 혹시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무료 모바일 명함 플랫폼 퍼블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