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제철 과일 딸기 효능 알아보기

2020. 1. 29. 14:56생활정보

 

2월 제철과일 딸기의 효능 

 

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2월 제철 과일 딸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딸기는 1월부터 5월까지 제철이며, 보통 추운 겨울철에 먹는 대표적인 과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딸기는 맛있을 뿐 아니라 효능 역시 다양합니다. 어떤 효능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면역력 증진

딸기와 같이 붉은색을 띠는 과일들은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혈관을 강화시켜주며 비타민 C가 풍부하기 때문에 감기 예방과 각종 질환 예방에 좋은 역할을 합니다. 

 

2. 피부 미용 

비타민C의 멜라닌을 억제해 피부의 활성산소를 억제시켜주며 노화를 방지시켜줍니다. 기미, 주근깨, 여드름, 잡티 등을 제거하는 데 있어서 도움을 주며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주고 탄력 있게 도와줍니다. 

 

 

셀프 명함제작 사이트 무료로 쉽고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퍼블링입니다. 직접 제작한 명함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직접 디자인을 한 종이명함도 많이 사용하시는 추세인데요. 퍼블링은 모바일 명함과 관련된 서비스가100% 무료로 언..

publing.tistory.com

 

3. 성인병 예방

딸기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은 눈뿐 아니라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억제하면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춰주는 역할까지 합니다.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성인병의 대표적인 질환인 치매와 당뇨병을 예방해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임산부, 태아 건강 도움

임산부가 필요로 하는 칼슘, 철,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태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한 엽산 성분 역시 함유하고 있으며, 태아의 두뇌 발달과 기형아를 막아주는 것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딸기는 맛으로 먹는 과일이 아니라 다양한 효능이 있는 만큼, 곧 다가오는 2월 제철과일인 딸기 맛있게 드시고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 무료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이었습니다.